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영업시간  및 24시간 매장 알아보기

 

 

밤에도 불빛이 번쩍번쩍~모두 잠을 잊은 듯 합니다. 특히 목, 금요일은 잠자는 시간을 아껴서라도 놀아야하고, 밀린 자기계발도 해내야합니다.

 

잠을 줄이면서까지 할일이 많아서인지 우리사회는 24시간 헬스장, 음식점, 미용실, 카페 등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원하니까 생기는 것이고, 너도 나도 밤을 지새우고 있습니다.

 

우원재란 시차노래에서 알수 있듯이 밤이되면 더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고,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진건데요. 밤에도 커피숍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울 기준 평균 영업시간

 

아침 7시~밤 11시

서울 기준 평균 마감 시간이 저녁 10시 36분인데요. 백화점과 대학교 특성상 그쪽은 일찍 끝나지만 지역별 차이는 거의 없었습니다.

 

일본 도쿄 매장이 평균 오후 10시 6분에 마치는것과 비교하면 우리나라는 훨씬 오바되는데요.

중국 역시 대부분이 저녁 9시 30에 마감합니다. 미국이나 유럽은 훨씬 더 빨리 마치고요.

 

우리는 이미 과로사회라서 밤에 무언가를 하는게 익숙한데요. 저 역시도 야근을 하고 온날 집에와서 바로 잘 수가 없잖아요~ 무슨기계도 아니니까요. 한두시간 하다보면 늘상 새벽1시에 자곤 했는데요. 우리나라는 심야활동에 많이들 익숙해진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24시간 영업 매장

 

새벽비행기 떠나는데 공항에 음식점이나 까페 아무데도 안열면 정말 섭섭하겠죠?

총 4군데가 있는데 한군데 28번 게이트에 위치한 인천공항중앙점이 24시간 영업합니다.

 

인천공항 3층 면세구역에 위치해있고요, 밤비행기나 새벽에 일정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잠시 커피타임을 가지셔도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는법

 

매장별로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싶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단메뉴 STORE에서 "매장찾기"로 들어갑니다.

 

 

 

매장명으로 바로 검색하는 퀵검색부터,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는 지역검색이 있습니다.

My매장은 로그인해서 내가 자주 찾는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매장 3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종로3가

아침 7시에 열어서 저녁 11시까지 영업합니다. (일요일만 밤 10시까지)

 

 

종각

아침 7시에 열어서 저녁 11시~12시까지 영업합니다. 괜히 불금이란 말이 있는게 아니죠?

불금인 금요일과 토요일이 저녁 12시까지로 다른날보다 한시간 늦게 닫습니다.

 

 

저녁 11시~12시까지 영업을 하면 커피숍에서 작업을 하기에도 참 마음이 편하죠.

노트북들고 공부하기도 좋고요, 스타벅스는 혼자가서 책을 보기에도 뻘쭘하지 않는

1인용 좌석들이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아직까지 24시 매장은 인천공항점 하나지만, 시간이 지나며 고객의 니즈가 커지면 점차 24시간 매장들이 더 생겨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우리나라가 점점 밤낮 구분이 없어지잖아요~꼭 24시간이 아니더라도 다른나라에 비해 밤 11시까지 영업하는건 엄청 늦게 문닫는거니 맘편히 스타벅스 이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영업시간 및 24시간 매장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