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 요금 한달에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저는 얼마전에 아빠를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그냥 딸이라고 하고 전화로 신청만 해도 바로 되더라구요!

 

아빠에게 와이파이 부채꼴 모양에 대해 지속적으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자꾸 밖에서도 데이터를 쓰시는 바람에 요금이 10만원이 넘게 나온거에요. 그래서 바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바꿔드렸습니다.

 

아빠는 무제한이지만 저는 밴드데이터 1.2G를 검소하게 쓰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마구잡이로 쓰지 못합니다. 커피숍에 가서 가장 먼저 찾는게 와이파이 아이디랑 비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가 저한테 매우 소중한데요.

 

오늘은 필요할때 단비가 되어주는 SKT 데이터 리필 쿠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KT 데이터 리필 쿠폰 사용방법

 

핸드폰을 키시고 "T WORLD" 앱으로 들어가주세요.

 

1. 충전 / 선물 / 리필이라 적힌 배터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통신사마다 다 장기이용 고객에 대한 우대혜택이 있는거 아시나요? SKT의 리필쿠폰의 경우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겐 4장, 3년이면 5장, 4년이상은 6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요런건 적극 홍보를 안해주니, 내 권리와 혜택은 자신이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

 

 

2. "리필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통신사 이동을 일부로 안했어요. 장기혜택이 쏠쏠하거든요.

그래서 총 사용가능 리필쿠폰이 6장 쌓여있습니다.

 

 

3. 리필 쿠폰함에서 사용할 리필쿠폰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유효기간이 저는 일년정도 되네요. 일년안에 재빨리 다 소진시켜야 겠습니다.

 

 

4. 리필 쿠폰 사용방법을 데이터 / 음성 / 가족간 선물 세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 전화통화를 많이한다면 음성을, 데이터를 많이 쓴다면 데이터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저는 당연히 데이터를 선택하였습니다.

 

 

5. 내용을 다시 점검하고 최종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신청 후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하는게 좋겠습니다.

 

 

데이터 리필하자마자 알림문자가 옵니다. 리필 받은 달에 요금제 바꾸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요금제 변경하실분은 리필쿠폰 다쓰고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들이 장기고객에 대한 혜택을 더 많이 줬으면 좋겠네요. 어떻게 보면 변함없는 충성도 있는 고객이잖아요.

 

이상으로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안내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