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새 꿈들 꾸시나요?

저도 오늘 대박꿈을 꿨는데요. 헛되고 빠른 요행을 바라면 안되지만, 혹시나 하는 희망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이처럼 꿨다하면 복권을 사러 가야하는 대박꿈들이 있습니다.

 

1. 똥꿈

길가다가 똥밟는꿈, 똥통에 빠지거나, 똥을 싸거나, 똥을 몸에 칠하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2. 대통령이 나오는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의 단골꿈인데요. 꼭 대통령이 아니더라도 유명한 정치인, 연예인 역시 횡재수 꿈입니다.

 

3. 조상님이 날보고 웃는꿈

옛말에 조상님이 도왔다라는 말이 있지요? 그만큼 조상이 나온다는건 꿈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요.

사업을 한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수가 있으며,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특히 조상님이 웃으며 나를 쳐다보거나, 무언가 선물을 받거나 식사를 하면 길몽중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4. 세쌍둥이를 낳는것을 보는꿈

세쌍둥이는 복권당첨자들이 많이 꾼꿈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이 꿈꾸면 바로 로또 사러 달려가봐야 겠습니다.

 

5. 돼지떼가 집에 들어오거나 내품에 안기는꿈

 

올해가 황금돼지해인 만큼 돼지가 알아서 들어오면 복이 넝쿨채 들어오는거나 다름없겠지요. 새끼 돼지를 많이 낳거나, 돼지우리에서 뒹굴거나, 많은 돼지를 본다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6. 무꿈

이것역시 실제 복권 1등 당첨자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잘자란 무우를 보셨나요?

그러면 이제 나에게 좋은일이 일어날 일밖에 없겠지요?

 

7. 숫자와 관련된 꿈

숫자가 꿈에서 콕 찝어 나왔다면 그 숫자를 지정해서 적어봐도 되겠지요~

 

8. 물, 불과 관련된 꿈

집이 불타는 꿈, 불의 활활 타는걸 보는꿈 등 불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을 암시합니다.

물역시 물에 빠지거나, 깨끗한 물에서 수영하는 꿈은 합격과 재물운을 암시합니다.

 

9. 하늘을 나는꿈

내가 하늘을 날았다면 권력이나 명예, 또는 시험에 합격하는 꿈을 암시합니다.

 

이처럼 대박나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난 왜이런 꿈을 다 꿔봤는데 왜 안되냐~라고 말씀하시면 사실 할말이 없어요. 저도 좋은꿈을 꿨지만 안된적이 수두룩 하거든요.

 

그래서 이꿈을 꿨다고 너무 목숨걸고 기대하셔도 실망이 크실거 같아요~그냥 재미로 왠지 "나한테 좋은일이 일어날거 같다~"라고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복권은 말그대로 하늘의 운이라고도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내가 꾼 꿈이 너무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달려가서 사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오늘 사러가요~! 모두 대박나시고 행복한일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