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1분해결

 

 

국내 브랜드중에 현대나 기아차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텐데요.

자동차에 문제가 있을 경우, AS기간이 남아있다는 전제하에

각 브랜드별 정해진 AS센터에 가서 수리를 받으셔야합니다.

(AS기간이 이미 지났다면 집 근처 가까운 정비소로 가시면 됩니다.) 

 

차에 문제가 생기면 정말 신경쓰이긴 하지만,

영업시간을 알아보지 않고 헛걸음 하시면 안되시겠죠?

 

기아자동차를 검색하시고, 공식 사이트 www.kia.com 들어가주세요.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끝에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전국에 있는 지역별 센터를 검색하실 수 있는 창입니다.

온라인으로 정비 예약부터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경기 화성시 지역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각 지도마다 위치가 찍혀있네요.

 

 

화성시로 검색결과 10개 AS센터가 나옵니다.

전체로 검색하였는데, 카테고리별로 검색 가능합니다.

(직영서비스, 마스터오토큐, 일요정비서비스, 스팅어전문 등등)

 

예약 특이사항을 보시면 오디오나 시트 썬루프는 정비 불가하다는 글이 적혀있으니,

해당 되는지 잘 보고 예약해야 겠습니다.

 

저는 첫번째 남양점 기아오토 지점의 상세보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하니 전화번호와 팩스, 주소가 나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아침 8시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아침 8시 30부터 오후 3시까지만 운영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평점리뷰도 모여있는데요.

전 정비소가더라도 블로그로 꼼꼼히 후기보고 가기때문에,

리뷰 읽어보고 가셔도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그리고 가서 리뷰에 칭찬일색이라 블로그보고 왔다고 하면,

조금더 신경써주시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상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