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체꿈해몽 총정리

 

매일 매일 우리는 기억하지못하지만,

 다양한 스토리로 꿈을 꾸는데요.

꿈을 꾼지도 모르고 일어나는 경우와,

다행히 내꿈을 기억하고 일어나는 경우가 있죠.

일어나서도 인상적으로 기억에 남는 꿈이 있다면,

바로바로 찾아보는게 좋겠죠?

오늘은 신체와 관련된

 신체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어려운 문제가 생겨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머리털빠지면 심난한데

꿈에서도 마찬가지이네요.

 

- 눈썹이 빠지거나 깍여서 없어지는 꿈

주변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몸에 털이 나는꿈

유명세를 타거나 리더가 되는 징조입니다.

 

 

 

- 귀지 빠지는 꿈

더디게 진행하고 있던 일이

순조롭게 빨리 진행될 암시라고 하네요.

 

- 얼굴 씻는꿈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신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얼굴이 무섭게 나오는꿈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얼굴 생김새가 흉칙스럽고

 무서울수록 더 좋다고 하네요.

 

- 귀가 잘 들리지 않는 꿈

기다리던 소식이 오지않아

답답해지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 눈썹이 길어지는 꿈

장수하게될 꿈입니다.

 

- 안경을 끼는 꿈

새로운 계획을 실행해서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 갑자기 눈이 보이지 않는 꿈

눈이 갑자기 안보이는 꿈은 사기를 당할수 있거나,

법적인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 눈에서 빛이나는꿈

주식을 하고있다면 폭등할 수 있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 수 있습니다.

- 남의 이가 빠져 피나는꿈

자신에게 이득이 생기는 꿈입니다.

 

- 자신의 코가 길게 늘어나는 꿈

타인의 존경을 받게되고,

감독관의 자리를 맡을 수 있습니다.

 

- 코털이 자라는 꿈

흉몽으로서 진행하던 일이 곤경에 빠지고

 파탄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 덧니를 거울에 비쳐보는 꿈

동업자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머리를 감거나 빗는꿈

먼곳에서 소식이나 손님이 올 수 있으며,

근심 걱정하던일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 머리털이 엉켜서 잘 빗기지 않는꿈

추진중인 일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어깨에 날개가 나는 꿈

출세에 길이 열리는 꿈으로 해석되며

사업상에 유리한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 코피가 나는 꿈

마음에 상처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발을 씻는 꿈

좋지 않던 과거를 덮고,

새로운 삶을 사는 계기가 되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신체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특별히 일어났을때 기억이 나는꿈이라면

잊혀지기전에 바로 찾아보세요.

 

좋은 길몽이라면 기분좋게 하루 시작하시고,

안좋은 해석이라면 마음에 담아두시지않고,

평소보다 주의해서 생활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