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투표 잊지마세요!

 

 

2017 AAA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가 드디어 11월 15일 수요일에 열리는데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요.

 

사회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이태임의 진행으로 열리는 행사입니다.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통합 시상식으로 진행되는데요.

 

'2017 Asia Artist Awards'는 아시아의 인기드라마와 K-POP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라 벌써 열기가 뜨겁습니다.

 

큰 규모의 역대급 행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티켓은 하나티켓에서 오픈 하자마자 바로 매진이 되었습니다.

저도 못구했어요. 정말 단 1분만에 매진되었거든요.

작년에도 매진 올해도 매진되고 내년에는 미리 꼭 광클릭 준비해야겠습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응원하는 팬에게 투표라도 하려고 합니다.

 

 

팬투표 인기상 2차 시작했어요~

 

특히 팬들이 직접뽑는 팬투표 인기상은 시작부터 접속 폭주를 일으킬 정도로 관심이

많은데요. 톱 50명의 후보가 추려지고 현재 2차 투표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1차 투표 결과는 EXO가 1위를 차지하였고요. 2위 방탄이 뒤를 바짝쫒고 있습니다.

작년 2016년에도 EXO가 1위로 가수부문 대상을 차지한적이 있습니다.

 

 

 

현재로선 작년에도 대상을 탄 EXO의 2관왕이 보이는데요. 아직 마지막 투표결과가

11월 13일까지 남아있긴 합니다.

 

 

2차 투표는 10월 27일~11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여기서 Top10 후보중에 최종 수상자를 내손으로 뽑는건데요. 제가 다 떨리네요.

투표메뉴에서 실시간 합산 투표현황을 리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안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AAA" 어플과 "삼성페이 앱"을 다운받으세요.

 

삼성페이 실행->쇼핑->투표하기 배너를 클릭하고 내가 응원하는 스타에게 투표하세요.

 

 

현재 2차 투표 실시간 결과입니다.

지금은 BTS가 3위네요. 엑소는 계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중입니다.

4위로는 워너원이 있습니다.

 

 

 

이번 AAA 공개 라인업으로는 배우 부문 : 박신혜, 박서준, 수지, 서강준, 민효린, 박해진, 정채연, 공승연 등이 있고요. 가수부분에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등 다적을 수도 없이 엄청나게 많은 가수분들이 참석해서축제를 뜨겁게 달궈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축제는 가요와 영화 드라마 3박자의 콜라보라 더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수상자를 선정하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나라 유럽권까지 글로벌한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준으로 해서 투명한 결과 볼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2017년 올해를 빛낸 배우와 가수들이 누구누구인지 보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요.

아직까지 투표 안하셨다면 내가 응원하는 스타에게 투표해주세요.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투표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