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포인트 사용 조회 따라오세요

 

저희 가족들은 아무도 포인트를 챙기지 않는데요. 오로지 저만 열심히 모으고 챙깁니다.

이게 작은 거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모으시질 않는데요. 한번 모아서 크게 할인을 받거나, 포인트로 사게되면 또다른 신세계가 열립니다.

포인트를 한번도 안모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모으시는 분들을 못봤는데요. 조금의 귀찮음을 없애고 습관으로 만들어놓으면 정말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s포인트 역시 그렇구요. 특히 집앞에 GS슈퍼가 떡 하니 있다면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라서 꼭 모아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point = 1원 이고요

 

포인트 유효기간 = 적립월로부터 60개월

선물 포인트 = 선물 받은 후 1년 이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어디서 포인트를 쌓아야하는지 가맹점이 궁금하실 텐데요.

 

 

GS&POINT 가맹점 안내

 

 

일단 저의 경우는 GS25 슈퍼에서 많이 이용하고요. 왓슨즈에서 화장품 사며 적립하고요.

 

 

이외에도 많은데요. 영화관람할때 메가박스나 CGV, 롯데시네마 에서 포인트 사용가능하고요.

가맹점 아래 이미지를 잘 보시면 포인트가 적립만 되는게 있고, 포인트 사용가능한게 있으니 꼭 참조하세요.

 

아마 많이들 이용하시는게  GS계열 슈퍼마켓, GS SHOP 쇼핑앱, 영화관람에서 포인트 사용,

기름주유가 대표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인트를 열심히 모았다면 사용하고 싶을텐데요.

쓰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웹에가시면 포인트몰이 있어요. 포인트몰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금주의 딜이라고 해서 할인을 하네요. 포인트몰은 GS앱엔 없고 웹에서만 살수 있는거 같아요.

어플에서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웹에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원 이하 상품들도 많네요. 요구르트 제조기도 사고 싶네요.

 

GS쿠폰에서도 살 수 있는데요. 주로 외식 먹을거 쿠폰들이 많이 있습니다.

베스트 1위가 역시나 치킨이였습니다.

그밖에 훼밀리 레스트랑 쿠폰이 상위권에 차지 하였네요.

 

 

마지막으로 YES24에서 적립받고 책사는데 보탤수 있는데요.

책은 요새 하도 안읽어서 YES24 아이디 조차 잊어버린지 오래되었네요. 내년에는 책을 한달에 한권이라도 꼭 봐야겠단 다짐을 해봅니다.

 

 

포인트 조회하는법

 

스마트폰에서 GS&POINT 앱 설치하시면 되고요.

 

 

제 현재 포인트가 나옵니다. 한번 크게 써서 이제 2000원정도 밖에 못모았어요.

주로 과자산다고 슈퍼에서 쌓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나 빙고 이벤트도 하는데요. 그것까진 귀찮아서 못하고 있습니다.

 

제 쌓인 내역을 보니까 슈퍼마켓에서 2만원사면 100원정도 적립이 되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이게 어디겠어요~한달에 20만원 쓰면 1000원이나 적립되는데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적립하고 영화한편, 책한편 볼 수 있게 체크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GS 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 안내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