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VIP 영화예매 알아보기


vip의 경우에 연 6회 한달에 한번씩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공짜로 6번이나 볼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두명이서 같이 볼 경우 빠르게 한명 자리 예약하고 다시 빠르게 한명 자리 예약하느라

손이 바쁘답니다. 그래서 모바일과 피씨버전을 같이 알아보았어요.


6월에 미이라부터 원더우먼까지 재밌는 영화가 연달아 개봉해서 미리 예매를 맘편히

해보았습니다.


PC로 접속할 경우

http://tmembership.tworld.co.kr

아래 배너 클릭하셔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맴버십 탭에서 VIP무비를 클릭합니다.

2. 영화몌매하기 버튼 클릭합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으면 로그인 페이지 부터 나와요. 저는 여기저기 가입해놓은 곳이

많아서 아이디랑 비밀번호 찾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바탕화면에 메모장에 한데다 아이디랑 비번을 모아서, 헤메지 않고 복사붙여넣기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하시고 다시 영화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는 개봉예정작 미이라는 보려고요. 볼영화를 선택하고 예매하기를 눌러줍니다.

영화선택하고 장소 집에서 가까운데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 성인 1명까지 체크한 후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거의 다왔어요~!

 

 

여기에 vip무료예매 체크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너무 쉬운 영화예매방법입니다.

 

전예매할려고 했더니 5월에 이미 하나 예매한걸 깜빡했네요. 5월 31일 12시 지나자마자

다시 미이라를 예매해야겠습니다. 참 쉬운 PC편이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할 경우

모바일은 PC보다 더쉽습니다. T멤버십앱이 다 깔려져있을 거에요.

T멤버십앱에 접속합니다.

모바일은 너무 쉬워서 연속된 스샷은 첨부안했어요. PC와 똑같이 개인수집동의 체크하고

진행하심 됩니다. 좋은건 최근 나의 이용극장이 이미 기재되어있어서, 지역번거로이 안찾고

바로 클릭해서 좋네요.

 

6월에는 연휴도 끼어있고, 영화도 많이 개봉하니 영화보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셨음

좋겠습니다.

 

이상 SKT VIP 영화예매 방법이었습니다.

공감 되셨다면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