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적이고 심플한 옷을 고를때면, 유니클로로 가는데요.

 

일단 매장자체 크기가 넓고, 마음대로 옷을 편히 고르고, 갈아입는게

장점인거 같습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유니클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유니클로 영업시간 알아보기

 

매장마다 마감시간이 다른데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시고 매장안내를 클릭합니다.

 

 

전세계 브랜드 답게, 한국 뿐만이 아니 인도네시아, 일본, 미국까지 다양하게 점포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는 korea에서 경기지역은 이마트 동탄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 동탄점은 월~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럼 현대백화점에 판교점을 검색해볼까요?

 

판교점은 월~목은 오전 10시30에서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요.

금~일요일은 오전 10시30에서 ~ 저녁 8시30에 마감합니다.

 

 

 

 

 

 

 

유니클로 세일 알아보기

 

이미 여름세일 1탄은 6월 17~6월 23일로 종료 되었고요.

마침 유니클로에서 Summer Sale 제 2탄으로 세일이벤트 진행중에 있습니다.

 

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인데요. 얼마 세일 기간이 남지 않았어요.

한정기간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여성 에어리즘 반팔티를 9,900원에 한정된 가격으로 살 수 있네요.

 

저는 에어리즘 티가 너무 시원하고 땀이 차지 않아서 잘 입고 있어요.

특히 저희 남편같은 경우는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등뒤가 젖어 있거나,

겨드랑이에 홍수가나는 참사도 종종 발견되는데요.

 

이제 본격 무더위가 시작될텐데 유니클로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서,

찝찝하지 않게 쾌적하게 착용해보세요. (저 유니클로 직원 아닙니다.^^)

 

남성 에어리즘 라운드 반팔티와 브랜드티도 모두 9900원에 살 수 있네요.

 

 

이상으로 유니클로 영업시간 및 세일이벤트 알아보았습니다.

유니클로에서 즐거운 쇼핑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