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디야 멤버스 적립방법

 

 

저희집앞에 이디야가 크게 생겼는데요.

그동안 집근처에 다 커피값이 브랜드가 고급진 카페만 들어와서,

하루에 한잔 이상 마실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부담없이 다른사람의 커피도 사줄 수 있는

이디야 까페가 들어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참 다행이다~

 

그런데 너무 오랜만에 와서 적응이 안된 걸까요?

주문하고 쿠폰찍어주세요. 하고 아날로그 세대의 티를 확 냈더니,

이제 쿠폰이 없어지고 앱을 깔아야 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앱을 깔기전에 휴대폰으로 번호입력만으로 일단 적립이 된다고 해서,

번호 누르고 자리로 돌아와 앱을 깔았습니다.

정말 핸드폰번호로 적립을 하는 순간 바로 문자발송됩니다.

별것도 아닌데 저는 뭘 그리 매일 당황하고 놀래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저처럼 종이쿠폰 찾으시는 일 없게

이디야 멤버스 설치부터 적립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디야를 입력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기존에 앱을깔고 지운 고객이라면 앱재설치를 눌러주시면 되고요,

저는 신규가입이라 회원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앱깔기전에 핸드폰번호로 먼저 먹었던 음료수가 두개 찍혀있습니다.

 

적립카드에 꼭 알아둘 사항 체크해드릴게요.

- 음료 1잔당 1개의 스템프만 적립됩니다.

- 스템프의 유효기간은 1년 입니다.

- 스템프 12개를  다 찍으면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입니다.

- 무료쿠폰의 유효기간은 1개월입니다.

- RTE, RTD, MD, 베이커리나 빙수, 비니스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무료쿠폰이나 할인메뉴는 스탬프 적립이 안됩니다.

- 결제하고 적립을 하지 못했을 경우 72시간 내에 영수증을 가지고 결제한

  매장을 방문하면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종이쿠폰 없이 앱으로 적립해서 저는 쿠폰 찾을일없어 편하거 같아요.

10년만 해도 쿠폰지갑이 따로 있을정도로 쿠폰을 열심히 모았는데,

요새는 핸드폰안에 결제도 되고 쿠폰도 있는 편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디야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벤트기간이 올해 12월 말까지인

장기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다른이벤트는 거의 2017년 6월말까지인데 이게 가장 길고 당첨확률도

높을거 같습니다.

 

저도 에피소드를 만들고 싶네요. 하지만 저란 사람자체가 조용히 갔다 조용히 맥북들고 나오는 사람이라 제가 왔다간지도 모를거에요.

하지만 저도 만약에 칭찬할 직원분이 있다면 꼭 칭찬하겠습니다.

 이디야 멤버스 적립 방법과 이디야 장기이벤트 진행사항 알아보았는데요.

매달 마다 발표하는거니, 미소가 아름다운 직원분, 단골을 알아봐주는 센스만점의

직원들을 칭찬해주자고요.

 

저는 얼마전에 어느브랜드 커피숍이라고 밝힐순 없지만, 휘핑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휘핑크림조금만 더 줄수없냐고 했다가 거절당했어요.

방침을 모른 제 잘못이지만, 단골이기도 한데 조금 민망했습니다.

그래요 휘핑크림은 먹어도 살만찔텐데요. 다 아는 맛이고 먹어본 맛이라 이제 괜찮아요.

 

그럼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기분전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