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궁합테스트 무료로 해보기

 

 

재미삼아 커플끼리 궁합을 보고 싶긴한데,

뭔가 정식으로 돈내고 보기엔 부담이 됩니다.

 

그럴때 인터넷으로 무료로 보면, 궁금증도 해소하고,

복채도 안내고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전 미신을 안믿지만 너무 진지하게 보면, 결과가 안좋을때

심리적으로 안좋을거 같다는 생각때문인데요.

한번쯤 재미로 보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트 운세] 검색 후 사이트로 들어가세요.

 

여기에는 타로/점성부터 꿈해몽, 월간운세, 평생사주까지 다방면으로

점쳐볼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를 제외하고 도토리로 복채를 내야하네요.

 

저희는 메뉴 하단에 무료운세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재미로 보는 무료운세라고 적혀있네요. 재미이긴 하지만 안좋게 나오면

기분이 찝찝할거 같긴해요. 재미로만 봐야하는데 말이죠..

 

서로의 이름으로 궁합을 볼거기 때문에,

사랑->성명궁합을 눌러주세요.

 

본인이름과 상대이름을 주셔야합니다.

앞에 성은 한자를 알아야 하고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고, 연인,부부궁합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연예인 부부 이름을 넣어봤습니다.

궁합 점수 결과 55점으로 나오는데요.

 

무료궁합이라서 좋은게 좋은거다로 다 잘나올지 알았는데 제가 다 충격이네요.

 

내면궁합과 외형궁합으로 분류되어 나옵니다.

겉으로는 사이가 문제없어보이지만 내면은 속으로 불만이 곪아터져있다

대충 이런내용인데, 적날하게 테스트 결과가 보여집니다.

 

 

건강과 자녀관계도 나오네요.

지나친 신경질을 부리다가 신경과민에 걸릴수도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충격과 공포입니다. 연인끼리 장난으로 보다가 맘상하지 않게, 마음 단단히 먹고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재미로만 보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이상 이름궁합테스트 무료로 해보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