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스크린X 개봉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가 극장판으로 나오는데요. 벌써 우리곁에 뽀로로가 온지 15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한캐릭터가 오랫도록 사랑받는것도 드문일인데요. 드디어 2017년 연말에 우리의 뽀통령이 귀환했습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영화정보

 

 

- 개봉일 : 12월 7일

 

- 감독 : 김현호, 윤제완

 

- 줄거리 : 뽀로로와 친구들이 어느날 숲속에서 비행선에 잠들어있는 꼬마공룡 알로를 발견하게 됩니다. 알로는 자신의 이름말고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데요. 그런 알로를 위해 친구들이 우주선을 고쳐주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번쩍! 하는 빛이 생기며 비행성이 크롱과 알로를 데리고 사라져 버렸습니다.

 

크롱과 알로를 찾기위해서 뽀로로와 친구들은 공룡섬에 들어갔는데요. 그 곳에서 공룡을 잡아 팔아넘기는 공룡 사냥뀬을 만나게 됩니다.

 

과연 외계인 사냥꾼 몰래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출할 수 있을까요?

 

- 스크린X 버전으로 동시 개봉

 

 

영화 감상하다가 중간중간 좌우 벽면까지 화면이 채워지는 스크린X 버전으로 동시 개봉됩니다.

요새 cgv에서 액션이나 환타지 영화에서도 스크린 x 작품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엔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 신기해하고 좋아할거 같아요.

 

저도 스크린X로 영화를 본적이 있는데요. 영화시간 내내 좌우화면이 채워지는게 아니고, 중간중간만 나와서 기대보다 실망한 적이 있습니다. 일반 2D보다 입장표 가격이 더 비싸게 내고 갔거든요. 하지만 뽀로로 극장판은 78분의 러닝타임중에 한시간 넘는 65분 가량 좌우 화면이 채워집니다. 이번엔 볼만하겠죠?

 

 

- 성우분들

제가 좋아하는 성우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전 크롱을 좋아하는데요~크..크롱 이말밖에는 못하지만 어떤 말을 하는지 다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공룡이 같이 출연하니 반응이 완전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비행선을 타고 하늘과 바다위를 날아다니는 장면이 기대가 됩니다.

 

스틸컷 감상도 해볼까요?

 

 

 

 

이번 시리즈는 기억을 잃은 "알로"와 외계인 등의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는 점인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크롱네 집으로 가는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저도 아이들따라 만화를 보다보니 중간중간 어른까지 웃기는 유머코드들이 녹아져 있습니다.

그래도 4세에서 7세 정도의 수준에 맞춰있다보니 교과서적인 용기와 우정들의 스토리가 조금은 지루할 수 있겠죠~하지만 아이들에게는 뽀로로가 앞장서고 옆에 친구들이 서로 도와주고 끄는 모습이 배울점이 많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오히려 영화관에서 집중해서 보는데요. 아이들한테는 영화관에서는 말하는거 아냐~말절대하면 안되~했더니 아예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입을 닫아버려서 미안한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말하면 진짜 큰일나는줄 알더라구요~

 

오히려 어른 몇몇이 의자 앞에 발로차시거나, 핸드폰 불빛 너무 밝게 보셔서 결국 자리를 앞으로 옮겼습니다. 다 비싼 돈주고 티켓 사서 오는거라 서로간에 영화에티켓을 지켜주면 서로가 다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스크린X 개봉 안내해드렸습니다.

 

 

공룡섬 대모험 뮤직비디오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