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의달 5월, 가장 나들이 하기 좋은달도 5월~이렇게 좋은날씨로 은총 가득한 달에는 좋은걸 듣고, 좋은걸 보아야겠지요?

 

이대로 봄을 보낼 수 없다면 콘서트로 힐링하는건 어떠세요?

 

올해 서재페에는 총 40여개 재즈뮤지션이 참여합니다. 로린힐, 제시제이, 아이언 앤 와이니 등이 무대에 오르고 켈라니와 마틴, 장윤주와 주윤하, 윤석철 트리오와, 보컬깡패 백예린 등의 콜라보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제12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 >

 

기간 : 5월 19일(토) ~ 20일(일)

장소 : 올림픽공원

 

 

매년 열리는 서재페는 올해로 12회를 맞았습니다. 5월의 은총 가득한 날씨에 재즈음악 들으면 완전 좋겠지요?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국내 유명 뮤지션 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공연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진심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너무 많이 나와요. 저는 헤이즈와 존박, 혁오, 이하이님 까지 사랑하는 보컬들이 많이 나오네요. 매일 핸드폰에 나오는 이어폰으로 꽂아 들었던 음악인데 집적 듣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아마 올해도 댄스클래스, 저자와의 만남, 푸드클랙스. 스타일강의, 싱어송라이트 클래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거 같습니다.

 

예매하려고 보니 티켓 마감..sold out~난 왜 이제 이 공연들을 알아버린거니..작년에는 갔었는데 올해는 정신없이 뭔가를 하다보니 놓쳤어요. 내년에는 꼭 미리미리 예매를 해놔야겠네요.

포스팅은 하고~예매는 못하고..뭔가 모순 가득한 하루네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다른 공연 소식도 알려드려요.

 

< 2018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

 

기간 : 5월 26일(토) ~ 27일(일)

장소 :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우리나라 EDM 페스티벌이 가장 먼저 시작된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에서 였단 사실 아시나요? 11년간 지속된 페스티벌 답게 정말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요. 월디페는 올해 포터 로빈슨과 쿵스등의 DJ가 출연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예매를 놓치지 마세요~

 

5월은 그냥 집에서만 보내기 너무 아쉬운 달입니다. 우리모두 나가서 놀고 듣고 즐기자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