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을 안꾸다가 요새들어 꿈을 자주 꾸게 되는데요. 일주일에 2번정도는 꿈을 꾸고 있어요.

그중에선 꿈을 꾸긴했지만 꿈 내용은 잘기억이 안나는 꿈이 있고, 어떤꿈은 등골이 서리게 선명한 꿈이 있습니다.

 

꿈은 흐릇하지 않고 생생하고 선명히 기억에 남을수록 의미가 있다고하니, 그런 꿈을 꾸셨다면 검색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모르는사람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르는사람과 악수하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르는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모르는 사람이 집으로 들어올때 긍정적이고 따뜻한 기분이었다면 좋은 기회가 올 수 있는 길몽입니다. 반대로 낯설고 안좋은 느낌이 들었다면 귀찮고 걱정스런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내외부 문단속을 철저히 해야한다고 하네요.

 

자기집에 모르는 사람이 찾아오는꿈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꿈보다 더 않좋네요.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보증이나 금전거래, 투자는 신중히 하는게 좋겠습니다.

 

후광이 있는 사람을 보는꿈

종교적으로 해석하면 항상 신이 나타날때 형체를 볼 수 없이 후광이 빛으로 쫙 비치는데요. 후광이란건 그만큼 신성한 사람을 나타내기 때문에,

앞으로 나에게 길을 터주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을 쫓는 꿈
쫒아서 그 사람을 잡지 못하면 고민거리가 더 악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반면에 쫒아가서 잡았다면 길몽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모르는 여자가 나타나는 꿈

현재 진행중인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뜻밖의 금전운이 들어올 수 있고, 조만간 좋은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모르는남자 꿈
내가 해보지 않은 생소한 일의 제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해보지 않은일을 맡거나 도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일거리가 많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보는 꿈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분들은 경험도 많고 지혜가 쌓여있으시잖아요.

꿈에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나왔다면 현실에서 일을 진행하는데 경험이 많은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르는사람이 아는척 하는 꿈
현실에서는 "도를 아시나요?" 밖에 없는데, 꿈으로 꿨다면 길몽입니다.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사건이 생기고, 내 능력을 크게 발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시비거는 꿈
남들의 입에 오르는 구설수를 겪게 되거나 주변의 지인이 나에게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주변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주변에 결혼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르는 아이를 돌보는 꿈
귀찮고 부담스런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가 내 가방을 보는 꿈
주변의 간섭이나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있는데 얼굴 형태가 없는꿈
현재 처한 상황이 불확실성이 많이 띄며, 불안감, 좋지않은 상황을 나타냅니다.

 

모르는사람과 다투는 꿈
그동안 힘들었던 문제들이 조만간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르는사람 꿈 해몽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모르는사람이 나타난다면 괜히 찝찝하고 꺼림칙한 기분이 들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저도 오늘 모르는사람 꿈을 꿔서 찾아봤는데요.

 

꿈이란게 조만간 일어나는 예지몽을 꿀수도 있지만, 반면에 나의 불안감, 심리상태를 반영한 심리몽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무의식중에 나의 심리가 반영된게 꿈속에 나올 수 있으니, 꿈이 안좋다고해서 너무 불안해하실 필요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