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스 사용법 알아보기

 

 

모바일 게임을 PC화면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녹스와 블루스택 미뮤 등이 있습니다.

이 3개는 모두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을 내 피씨에서 똑같이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다 사람마다 각자 스타일이 다르듯, 편한걸로 선택해서 쓰시는게 좋아요.

 

 

저는 오늘 녹스사용법 알려드릴게요.

녹스라고 검색해서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사이트 들어가자마자 크게 다운로드버튼이 적혀있어요.

마지막 버전이 2017년 6월 2일이니 이번달에 업데이트 했네요.

 

주기적으로 오류나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고 있으니, 가장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파일을 실행시키세요.

실행시키면 시작버튼이 나오는데 눌러주시면 됩니다.

화면이 나오기 전에 하단 로딩 막대바가 열심히 움직입니다.

오래 안기다리셔도 되요. 로딩이 짧은 편입니다.

실행시키고 첫 화면입니다.

저는 전에 한번 설치하고 지우고 재설치를 하니 기존 구글계정과 연결하시겠습니까? 라고 해서 네해서 바로 연결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기존에 깔았던 게임들이 그대로 정보가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깔았다면 계정을 연결해야겠죠?

하단에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창에서 +계정추가를 또 눌러주세요.

기존 구글계정이 연결이 안됐다면 기존계정을, 계정이 없다면 새계정을

눌러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 다음부터는 그냥 모바일화면 하듯이 사용법이 쉽습니다.

게임깔고 지우는것도 모바일 화면처럼 꾹 누르면 휴지통 모양 아이콘이 떠요.

그리고 녹스의 장점은 동영상 녹화와 스샷캡쳐가 편합니다.

게임하다가 나의 멋진 순간을 녹화하거나 찍고 싶을때가 있자나요.

참고로 apk를 다운받아서 피씨화면에 넣어도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개발할때 개발버전을 실시간 확인할때 apk를 개발자가 주면 여기다가

넣어서 큰 화면으로 테스트해보기도 하고, 영상도 녹화해서 게임흐름을 확인하기도 합니다.

 

평소에 모바일게임을 즐기고, 큰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크기 줄이기 간단방법  (0) 2017.06.13
미뮤 사용법  (0) 2017.06.13
ppt pdf 변환 방법  (0) 2017.06.10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  (0) 2017.06.09
라인 이모티콘_ Otaku Story  (0) 2017.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