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카 해체 양지원 그녀의 도전을 재도전!

 

 

혹시 예전 아이돌 그룹중에 스피카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저는 왜 이그룹이 음악도 좋고, 노래도 잘하는데 안뜨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이효리님의 멘토였고 프로듀싱에도 참여해서 화제가 되었었지요.

 

특히 투나잇~Tonight~이노래는 아직도 제 핸드폰 속 노래로 운동할때 듣고 있어요.

2016년까지 활동을 했었는데 이후로 해체 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멤버들은 모두 뿔뿔히 흩어져버렸습니다.

그룹이 해체하고 나서 양지원은 연예인 생활을 아예 버렸는데요.

생활전선에 뛰어들어 녹즙배달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해체와 함께 계약도 끝나서 쉴 겨를이 없었던거 같아요.

사실 잘안될수도 있단걸 각오하고 막상 시작하지만, 결과가 잘 안나옮 많이 힘들죠..

 

원래는 스피카 이전에 오소녀로 데뷔하려고 했었어요. 하지만 사정상 데뷔가 무산되고

양지원은 다시 티아라에 합류해서 뮤직비디오까지 미리 찍어놨는데요.

하지만 데뷔를 앞두고 모든것에 회의감을 느끼고 연예계를 잠시 떠났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티아라 은정님과 친하게 지내고 있는거 같아요.

인스타에 같이 찍은 사진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결국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2012년 스피카로 데뷔를 한건데요.

아~이번엔 정말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돌학교때도 저는 나띠랑 이해인 응원했는데

잘안되서 진짜 마음아팠어요. 이번엔 제발 내가 응원하는 사람이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그룹이 생겼다 사라지고 있잖아요.

그나마 스피카는 우리가 이름이라도 알지만 이름도 모른채 조용히 사라지는 아이돌은

심적으로 얼마나 힘들었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그런 그녀가 긴 침묵을 깨고 더유닛 프로그램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방송에 나온다는게 쉽지 않았을거 같은데 일단 그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더유닛은 연예게에 데뷔는 했지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끝낸 이들에게

무대에서 꿈을 펼칠 수 있게 다시한번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토요일밤 9시 15분에 황금시간대에 방송하네요.

 

 

출연진 크루도 쟁쟁한데요. 일단 비, 황치열, 현아, 태민, 산이, 조현아가 이들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됩니다. 구성을 보니, 보컬, 퍼포먼스, 댄스, 랩 포지션이 다 있네요.

 

 

제발 이 프로그램이 좋은 원래 취지를 잘살려서, 정말 간절히 필요한 분들에게

기회가 갔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화제성을 위해 희망고문 시키지 않고 꼭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피카 해체 후 양지원 그녀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실력좋은 가수니 이번 기회를 잘 잡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