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보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서도 방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신뢰도로 따진다면 책과 비교할 수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끔 친구들과 약속장소를 교보문고로 잡는데요.

지각하는 친구들이 저를 포함해 항상 있어서,

책방에서 책도 보며 즐겁게 기다립니다.

 

저는 미리 시간도 아낄겸 제가 읽고 싶은 책이 있는지 검색해보고 가는데요.

 

인터넷으로 교문보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포털사이트에 교보문고를 검색하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통합검색에서 찾고싶은 책을 검색합니다.

저도 제가 찾고싶은 책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결과가 나왔는데요. 인터넷 책인 eBook과 국내도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첫번째 항목인 국내도서를 한번 더 클릭하세요.

 

 

좌측 책 이미지 하단에 영업점 재고 위치를 클릭해봅니다.

 

 

이런..제가 찾는 책은 전국 어디서도 재고가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미움받을 용기]란 책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여기는 재고가 전국 어디서나 있는데요.

강남지역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강남지역을 선택하니 남은 재고와 함께 도서의 위치또한 알파벳으로

친절히 나와있습니다.

도착해서 짬나는 시간동안 허둥지둥 헤매지 않고, 바로 제가 찾는 책의

위치로 갈 수 있어 참 편리하죠?

 

 

요새는 책방에서 꼭 책을 사야만 하는 시대는 지난거 같습니다.

내가 보고 싶은 책도 흝어보고, 커피도 마시고,

문구나 팬시도 구경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