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이 이뻐서 아이폰을 쓰고 싶어서 갓 삼성페이가 너무 편해서 안드로이드 폰을 계속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삼성페이를 쓰면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서 좋은데요. 카드 주렁주렁 달고 다니지 않고, 핸드폰만 갖고다니며 교통카드며, 신용카드 모두 결제가 되어서 세상 편합니다. 핸드폰이 꺼져 있는 상태에도 교통카드 기능이 됩니다.


심지어 배달음식 시키면 거기 배달원이 카드 단말기 갖고오잖아요~거기서도 삼성페이로 다 계산이 된다는 사실!! 세상 편리하기 때문에 돈을 더 쓰게된다는 단점만 제외한다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삼성페이에는 삼성리워즈를 통해 결제건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워즈 등급이란?


리워즈 포인트 적립을 하기전에 알아두실 점이 리워즈 등급이 있습니다. 이 적립앱이 등급별로 차이가 납니다. 리워즈 가입과 동시에 브론즈 등급으로 되고요. 브론즈, 실버, 골드 등급으로 나뉘어집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적립조건은?


1회 결제시 : 10 포인트 적립

10회 결제시 : 50포인트 지급

30회 결제시 : 100 포인트 지급

50회 결제시 : 500포인트 지급


바뀌기전 적립조건보다 혜택이 축소되긴 했지만, 그래도 50회까지 결제혜택이 늘어난걸로 만족해야겠네요.


월 50회 결제를 모두 채우면 66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전에는 월 30회만 결제하면 획득할 수 있던 900포인트를 월 50회를 채워도 못받긴 하는거죠. 모 이전에는 삼성페이 진입을 위해 혜택을 많이 제공했다면, 지금은 완전 대세가 되어서 혜택을 줄였나봅니다. 조금 아쉽긴해요.


그래도 이 리워즈가 매력적인 이유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카드 혜택과 별개로 온니 삼성페이 사용자들만을 위한 혜택이란 사실인데요. 삼성페이로 결제를 많이 사용할수록 차곡차곡 포인트가 쌓이니 저한텐 득이면 득이지 해는 없는거죠.


내가 삼성페이에 삼성카드가 아닌 다른 은행거를 쓴다고 해도 상관없이 포인트가 쌓여집니다.

또한 삼성페이 쇼핑을 통해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줍니다.


이렇게 획득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는데요. 상품권 구입이나 모바일 기프티콘 형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뒤늦게 삼성페이를 사용해서 포인트가 160p 밖에 없었는데요. 남편이 선물함에서 포인트를 저한테 선물로 다주는 바람에 4천원정도의 포인트가 생겼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마실까 하다가 이디야 카페라떼를 최종 선택하였습니다. 유효기간이 한달정도 되네요. 환불은 안되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요새 날씨가 더워져서 뜨거운거 말고 아이스로 변경하였습니다. 변경이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바로 차가운걸로 바꿔주시네요~공짜로 마시는듯한 기분이라 더 좋네요! 


한번 맛을 보니 이벤트에 참여해서 포인트를 더 모아보자란 욕심이 생겼습니다.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일단은 내 포인트를 써야합니다. 저는 리워즈 잭팟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룰렛 응모마다 내 삼성 리워즈 50p가 소진됩니다. 꽝이 반이나 있어서 두렵지만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어 한번 해볼만 하겠죠?



저는 50p내고 룰렛돌려서 100p 받았습니다. 최종적으로 50p 벌었네요. 한번 더 돌리면 꽝나올거 같아서 이틀 후 다시 돌려봐야겠습니다.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