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나는꿈 해몽 해석하기

 

꿈에서 불이나는 장면을 봤다면,

꿈이라고 하더라도 깜짝놀래셨을 거같던데요.

 

오늘은 집에서 불나는꿈, 연기나는 꿈 화재에 관련된

모든 경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길몽

산불이 나는 꿈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동차에 불이나는 꿈

계획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옆집에 불이나는 꿈

옆집에 난불이 번져서 내 집으로 옮겨붙는다면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상속이나 투자를 통해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부엌에 불나는 꿈

부엌은 밥을 준비하는 곳으로 건강의 회복을의미합니다.

아픈 환자가 있다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단 암시입니다.

다만 연기만 있는 부엌은 반대로 건강을 잃게되고,

심적으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불이나서 모두 타고 금고만 남은 꿈

집안에 돈이 들어오고 며느리나 자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꺼져가던 불씨가 살아나는 꿈

힘들었던 시기가 지나가고 밝은 미래가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스레인지에 파란불이 활활 타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자신의 몸에 불타는 꿈

불이 자신에게 옮겨 불타 죽었다면,

신분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이직수가 있고,

학생이라면 원하는 시험에 합격하는 것을 말합니다.

 

집에 불이나는 꿈

집에 불이나는건 행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또한 좋아진단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다른집에 불나는꿈

친구집에 불이나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축하할 일이 생기는 경우로,

친구가 승진또는 결혼소식을 알려올 수 있습니다.

 

친척집에 불나는꿈

친척중에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하던일에 변화가 생겨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불과함께 하늘로 승천하는 꿈

신분상승을 의미하여,

명예를 갖게되거나,

직위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불이 길가에 번진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과 명예가 따르는 꿈입니다.

 

 

 

 

 불관련 흉몽 

흉몽은 평소보다 더 주의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산불이나서 물로 끼얹어 끄는 꿈

끼얹은 물의 횟수만큼 금전에

손실이 갈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무조건 꺼야하는데

꿈은 현실과 역시 반대되나 봅니다.

  

집안에 현관문과 방이 다 태워진 꿈

계획했던 일의 실패나,

손해수가 있습니다.

집에 불이나는 건 길몽이고,

다 태워진 후의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네요.

  

소방관이 불을 끄고 있는 꿈

진행되던 일이 어려움에 부딫힐 수 있고,

눈앞에 있던 성과를 놓칠수 있는것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불나는꿈 해몽 해석하였는데요.

대체적으로 불이 활활 타오르는거 자체가 길몽에

속하는 거 같습니다.

 

꿈은 시간이 몇시간만 지나도 잊어버릴 수 있기때문에

일어나자마자 검색하시는게

꿈을 생생히 기억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