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멤버십 혜택은 찾아볼수록 은근히 많은데요.

 

그중 하나가 신세계상품권을 싸게 구입이 가능하단 점입니다.

 

SKT를 써도 이부분은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신세계상품권이 굉장히 사용처가 많기 때문에 상품권을 사두면 이익인데요. 저는 주로 이마트 장볼때 이용합니다.

 

그리고 일정금액 이상사면 거스름돈을 현금으로 주기 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아마 60% 이상이면 돌려주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10만원짜리 상품권을 9만오천원에 사면 장보고 남은거 현금으로 돌려봤음 괜찮은 소비 아닌가요? 저는 가끔 그렇게 하거든요.

 

이동통신사 중에 SKT는 vip나 gold 등급만 되도 괜찮은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SKT멤버십 사이트로 들어가시고요.

 

초콜릿 메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내가 SKT를 쓰거나 가족중에 한명만 써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vip나 gold  등급이라면 짝수월에 7% 구매혜택을 주고요.

홀수월에는 3%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버고객은 3%로 고정되어있네요.

 

사실때 짝수 홀수 월 잘 계산하셔야 겠어요. 단 명절이 껴있으면 홀수월에도 짝수월만큼

혜택이 있을텐데 이부분 아직도 유효한지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사용방법

 

1. 초콜릿에서 구매해서 모바일 교환권인 핀번호를 수신합니다.

 

 

2. 전국 이마트 매장 상품권샵을 방문합니다.

 

3. 모바일 교환권 핀번호, 모바일 교환권 구매고객의 뒷번호 4자리를 댑니다.

 

4.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받습니다.

 

상품권에도 유효기간이 있는데요.

구매일로부터 1년 3개월입니다.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발행일로부터 5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10만원권 최대 1매만 살수 있게 구매한도가 있고요.

연간으로는 최대 30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은 실시간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네요.

 

 

10만원짜리 상품권을 9만5천원에 산다면 정말 큰 이득이죠~

요건 실버등급인데오 10만원짜리 상품권을 95,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점은 수량이 무한대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수량은 한정되어 있어요.

이렇게 저처럼 월말에 뒤늦게 들어가면 거의 모든게 소진되어 있습니다.

 

월초가 지나면 다 팔릴 수 있으니 매달 1일에 일찍이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