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레드 가격 무료체험 방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무료체험 중인 유튜브 레드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전 특이하게도 가수가 직접 원곡을 부른거보다, 일반분들이 가수 유명곡을 커버해서 노래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남자가수 중에서도 좋은 노래가 많은데, 제가 워낙 여자목소리 노래를 좋아해서 여성분이 남자대표곡을 커버하면 노래에 다른느낌도 나고 신선하더라구요.

 

 

아래 맞춤동영상에 제가 자주 듣는 곡들이 모아진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요새는 J FLA 노래를 자주 들어요~평소에 안하던 짓도 하는데요. 댓글에 평소 자기전 노래 잘듣고 있습니다. 목소리 너무 좋아요~라는 선플도 날려봅니다.

 

일반 멜론이나 뮤직음원에선 일반분들의 이런 음원을 들을 수가없습니다. 이런 유튜브에도 단점은 존재하는데요. 강제적으로 다음곡 넘어가거나, 영상 시작전에 뜨는 광고들입니다.

하지만 유튜브 레드를 사용하면 광고 없이 스트리밍을 쭉 들을 수 있습니다.

 

광고없이 즐긴다? 매우 유혹적인데요. 그래서 역시나 "유료"입니다.

 

 

유튜브 레드 가격

 

매월 7,900원 입니다. 부가세까지 포함하면 총 8,690원입니다.

 

매달 나간다고 생각하면 결코 우습게볼 금액이 아닙니다. 특히 10대 청소년들이 주 타켓층으로 많이 이용하니, 고정지출 비용으로 작지 않죠.

 

하지만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해볼만한 가격인데요. 일단 유튜브 역시 첫 1개월까지는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무료로 체험하며 계속 쓸지말지 고민중입니다.

정기구독하고 싶지 않으면 한달전에 해지신청하시면 되고요, 한달넘어가면 자동결제되서 통장에 돈이 빠져나갑니다.

 

혹시 한달만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3일전에 잊어먹지 않게 알람이라도 맞춰놓으세요.

 

 

 

이제 기능들을 알아볼까요?

 

첫번째

광고없이 연속 재생되는 음악입니다.  

 

 

핸드폰이든 티비든 컴퓨터든 모두 동일하게 유튜브레드를 이용할 경우 광고없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두번째

오프라인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쓰지않는데요. 매달 정해진 2기가만큼의 데이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데이터 걱정이 먼저 드는데요. 레드는 인터넷에 연결되어있지 않아도 오프라인 상태에서 음악과 영상을 재생 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앱을 닫아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즉 음악키고 핸드폰으로 다른짓을 할 수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밖에서 30분씩 집까지 걸어가야 하는 시간이 있는데요.

유튜브 레드 어플로 음악들으며 가요. 앱 열고서 이 바를 왼쪽으로 두면

"오디오모드"로 전환됩니다. 그럼 움직이는 영상이 정지되고 음악만 나오는 자동

음악모드로 전환이 됩니다. 핸드폰 배터리도 소중하잖아요~

 

 

여기도 J FLA 노래가 나오네요. 본의아니게 팬처럼 홍보하게 되네요~제가 자주듣는곡이

화면 앞에 나와서 그러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유튜브 레드 가격 무료체험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일단 한달은 무료이기도 하고 지금 기간한정 특별이벤트도 진행하니 무료로 체험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