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짠테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포인트도 챙기게 되는데요.

 

몇년전만해도 결제할때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는게 좀 멋쩍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안하면 손해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거기다 CJ ONE 카드는 계열사도 많고, 생일전후로 쿠폰도 나와서 받는게 이득입니다.

 

 

다양한 제휴업체가 있는데요. CGV는 결제금액의 5%나 적립이 가능하니 영화볼때 꼭 챙겨보시면 좋습니다.

 

또한 빕스는 적립과 할인이 둘다 되는데요. 대신 주문전에 미리 직원분께 말을 해야합니다.


 

적립은 제휴사마다 크게 다르더라구요. 결제금액의 0.1%~10%까지 적립이 되니 많이 다르죠~

 

또한 각 제휴 브랜드별로 1일 적립 횟수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포인트 1천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이고 1만포인트 이상 사용할땐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 외 하나머니나 우리모아 포인트 등을 CJ ONE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데요. 같이 한군데로 모으면 관리하기가 편하겠지요.

 

 CJ ONE 카드등록

 

 

씨제이원 홈페이지로 들어가시고 메뉴에서 나의 ONE - > 카드관리 /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카드등록을 눌러주세요.

 

카드 앞면이나 뒷면에 카드번호 16자리를 눌러주시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지요?

시간나실때 꼭 카드등록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cj one의 계열사들이 정말 많네요.

 

CJ 계열사가 많긴 하지만 저는 쓰는데가 정해져있는거 같아요. 뚜레쥬르 아니면 투썸, 올리브영 정도 인거 같아요.

 

물론 온라인에서 쓰일수도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로 들어가서 다운받은 포인트는 바로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에서는 시럽이나 클립과 같은 앱에 카드등록시켜 이용할 수 있고요. 아니면 씨제이원 전용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더라도 온라인 홈페이지로 가서 직접 CJ ONE 카드 등록 까지 해야 관리가 편한거 같아요.


저는 오천점이 넘게 쌓였는데요. 내일 바로 올리브영가서 써야겠습니다. 사소한 포인트지만 쌓아두면 현금처럼 이용하니, 챙겨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