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무술년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탁상달력에서 외로이 12월 딱 한장만 남아있더라구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지? 내가 한해 뭘 이룬게 있나 생각하면 큰 변화는 없었어요~

 

그냥 이렇게 가족끼리 건강하게 잘 지내준게 고마울 따름이죠.

 

급히 시간에 쫒겨 올 연말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 맞이 준비를 해야하는데요.

 

새해에 2019년 신년운세 안보고 가면 뭔가 섭섭하잖아요~

 

운세를 맹신하진 않지만 재미삼아 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 준비했어요.

 

참고로 네이버 신년운세 서비스는 2019년 2월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2019 무료신년운세는 네이버에서 "무료신년운세"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우로 하니 잘안나와서 크롬으로 변경하니 잘나오더라구요.

 

 

남여 성별을 정하고 생년월일시를 쓰고, 태어난 시간대를 입력해서 운세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태어난시는 정확히 잘몰라서 모름으로 하고 운세보기를 눌렀습니다.

 

 

운세보기 결과를 보면 총 5가지 부분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총운 / 애정운 / 금전운 / 직장운 / 학업, 성적운으로 나눠집니다.

 

 

총운을 좋게 점쳐준거 같아요. 자신감있게 일에 매진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러일을 모두 하려는것보다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한곳에 모든 기운을 쏟아내야 한다고 합니다. 한가지라도 잘해보라는 말이겠죠?

 

또한 가족과 배우자와 협력이 필요한 해라고 하네요~협력 좀 부탁합니다~

 

 

금전운도 알아보았는데요. 이런..쓸데없는 지출이 일어난다네요.

 

재물운이 좋으나 기복이 심하니 물들어올때 확 노저으라는 조언이 있네요.

 

 

2019년 월별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1월에는 건강만 조심하면 여러모로 매우 좋은 달이 된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고, 미세먼지 들이마시지 않게 조심조심 해야겠어요~기록에 남길 정도로 좋은 기운이 있는 달이라니 뭔가 좋은일이 일어날거 같습니다.

 

 

평생운세도 점쳐주네요. 스스로 열심히 포장하고 가꾸고자 한다면 반드시 성공의 길로 간다하니 자기계발을 평생 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내년 월별운세, 한해 총운, 평생운세 3가지를 크게 다 볼 수 있습니다.

 

재미로 2019년 운세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한번 점쳐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올연말도 모두 정말 수고하셨고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