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리한 밤비행기나 아침 일찍 비행기를 이용하면 컨디션도 안좋고 몸이 너무 피곤한데요. 개인의 스케쥴에 따라서 공항에서 1박이나 반나절 휴식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물론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다른 숙박업체를 이용할 수 있지만, 교통비나 이동시간, 컨디션등을 고려하였을때 공항에서 한번에 해결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캡슐호텔 이름은 "다락휴"로 불리고요, 위치는 천국제공항 교통센터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앞 cgv와 버거킹이 있음)


캡슐호텔은 24시간 운영하고요, 낮과 밤으로 구분해서 이용할 수 있고 가격 역시 낮이냐 밤이냐에 따라 다릅니다.


오전 6시~ 오후 8시까지는 데이요금이 적용됩니다. 밤 8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오버나이트 요금이 적용되어 데이요금보다 훨씬 가격이 올라가요. 데이요금은 낮시간은 기본 3시간이고요, 9시간 이용 시 8시간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나이트 시간엔 저녁 8시 이후 자유롭게 체크인 하고, 12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낮이든 밤이든 추가시간에는 시간당 4천원의 요금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오늘은 자세히 인천공항 캡슐호텔 가격부터 이용방법에 대하여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 6시~저녁 6시까지 가격



낮시간은 기본 3시간이 싱글이 23,100원입니다. 싱글에 샤워룸까지 딸려 있다면 24,400원으로 올라갑니다. 당연히 더블침대면 가격이 올라가서 31,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 + 샤워룸 이용은 36,000원 입니다.



야간은 밤 8시~ 아침 06시 체크인 시점부터 12시간 적용합니다.

저녁 8시 이후 자유롭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싱글, 더블 기준으로 나누고 다시 샤워룸이 달려 있냐 없냐로 구분이 됩니다. 샤워룸이 없는 타입 이용시 공용샤워실과 공동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싱글룸은 55,000원이고요, 싱글+샤워룸은 60,000원




샤워실 포함과 공동샤워실 사용가격이 그리 크지 않아서 12시간 기준으로 있으실거면 샤워실 포함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더블룸은 69,000원, 더블+샤워룸은 75,000원.



 

이 요금 역시 평일요금 기준으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방법

라운지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 하시면 지급된 키를 받습니다. 각 객실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만약 큰짐이라면 안내데스크에 말하고, 별도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내에는 기본제공되는 손세정제 수건 휴지, 샴푸, 바디워시가 있습니다. 단 양치도구는 없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칫솔같은건 사셔야해요.


방안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고요, 방의 온도조절 스위치, usb 충전 포트 등이 있어요. 일단 침대는 시몬스거라고 하네요. 잠은 잘 잘수 있겠습니다.


체크아웃은 일반 호텔이랑 똑같아요. 키 반납하고 체크아웃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라운지에서 프린트나 인터넷 팩스등을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공용샤워룸은 24시간 이용가능하고요. 잠깐 있을거면 공용샤워룸을 이용해도 되고요, 개인의 선택인거 같아요.


아니면 인천공항에 찜질방도 지하에 있어서 거기서 씻고 쉬어도 됩니다. 쉴수있는 방법은 여러가지니까요~참고로 지금은 찜질방 공사중이라 이용못하고 올 2~3월에 다시 오픈할거 같아요. 레노베이션 이후 다시 오픈한다고 하니 기회있음 저도 꼭 찜질방도 이용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인천공항 캡슐호텔 가격 및 이용안내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