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젊을때는 아웃백 참 좋아한거 같아요~

 

약간 어둑어둑한 테이블 분위기가 좋았거든요~가운데 노란 조명만 비쳐서 각각의 테이블에 집중될 수 있는 분위기 있죠~

 

거기다가 처음나오는 부쉬맨 브레드를 너무 좋아했답니다. 집에갈때도 꼭 한두개씩 포장해서 간 기억이 나네요. 부쉬맨빵은 다음날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요새는 일년에 1~2번밖에 못가는거 같아요~입맛도 변하기도 변했고, 특히나 요즘은 생활의 달인 맛집 찾아가기에 여념이 없답니다.

 

그래도! 연말에는 아웃백을 꼭 가려하는데요. 연말마다 아웃백 가는게 무슨 법칙처럼 되어버린거 같아요~

 

매년 한해 끝자락인 12월에 아웃백을 가곤해서 오히려 안가면 연말정리를 안하는 기분이랄까요~

 

특히나 12월엔 아웃백 생일쿠폰이 꼭 꼭 들어오는데요~아웃백에서 선물주는 기분입니다.

 

아웃백 생일쿠폰은 폰에 아웃백 앱을 설치하시면 나옵니다.

 

포인트 옆에 쿠폰으로 클릭해서 들어가면 쿠폰 2장이 나오는데요.

 

 

저도 이번에 이렇게 나왔습니다~

 

 

생맥주를 좋아했다면 생맥주 1+1 쿠폰도 참 저한테 유용했을텐데요~

 

아직 술맛이 뭔지 하나도 모르는 저에게는 아무 필요가 없네요~그냥 무조건 사이다~만 먹고 2차 3차까지 친구들이랑 가서 생맥주의 참맛을 모른답니다~

 

생맥주 쿠폰은 나중에 쓰기로하고, 2018 부메랑 생일쿠폰을 써야겠습니다.

 

생일 당월에 사용가능한 부메랑 클럽 1만원 할인 생일쿠폰 입니다.

 

 

 

 

전 생일쿠폰 + skt 내맘대로 플러스에서 아웃백으로 제휴처가 잡혀 있는데요.

 

skt vip의 경우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멤버쉽 사이트로 들어가서 멤버십 - > 추천 프로그램 - > 내맘대로 플러스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전 아웃백으로 되어있지요~올해는 한번밖에 안가서 잔여횟수가 11회나 남았어요~

 

 

꼭 skt vip가 아니더라도 gold 등급이어도 다양한 제휴처가 있으니 선택해서 할인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정말 2018년 한해 마무리를 서둘러서 해야될 분위기인데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하며 올한해 수고했다고~격력와 위로 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