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는 skt 브로드밴드를 쓰는데요. 엄마아빠는 엘지유플러스를 쓰고 계시더라구요.

 

그러다가 해지를 해야될일이 생겨서,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으로 연락해보라고 하였습니다.

 

3년 약정인데 중간에 많이 못써서 위약금을 물어야 되지만, 해지를 해야되서 전화를 걸었는데 해지쪽으로 영통화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결국 몇번을 해지상담사와 통화를 하려했지만 통화량이 많아 다음에 걸라는 멘트만 반복되고 반복되었습니다.

 

엄마가 저한테 전화가 와서 해지하려는데 통화가 통 안된다~11시부터 2시까지는 통화집중시간이라 안되니 3시이후로 해보겠다 하시는데, 아무래도 그때도 잘안될거 같은 슬픈예감...왜 항상 가입은 초고속인데 해지는 이렇게 어려운지..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해지통화가 어렵다는 다른 사람의 글들도 보였습니다.

 

다른분들은 바로 가입상담 1번으로 연결해서 해지를 했다는 고급정보를 얻게 됩니다.

 

엄마도 가입상담 1번 눌러 연결했더니 10초만에 바로 상담사 연결!!

 

방법은 아무상담사나 연결받아 해지받는게 가장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엄마가 인터넷과 티비해서 한달에 4만2천원씩 내고 썼는데요. 사실 농사짓느라 집을 비워두는 시간도 많고, 이사도 해서 겸사겸사 위약금물고 해지신청 접수하였습니다.

 

티비도 허구헌날 되다 말다 되다 말다~해서 그냥 쓰긴썼는데, 인터넷도 느리고요. 엄마네오면 인터넷이 왜이렇게 느린가~물론 개인차로 느끼는게 주관적이긴 하겠지만요.

 

장비반납 하라고 조만간 문자오겠지요~

 

엘지유플러스 해지하실땐 101로 전화해서 제일빠른 가입상담사로 연결해서 해지받으세요~!

댓글